고위 임원이 구성원이 제기한 아이디어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다. 대부분의 경우 해당 아이디어는 사장된다.
그러나 Amazon에서는 구성원이 그 아이디어를 실제 테스트할 수 있다.
팀 멤버들이 실험의 예상되는 결과에 대해 반박할 수 있다. 실험을 하는 이유는 예상 결과에 대해 갑론을박하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다. 각자 가지고 있는 선입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헌신한다.
Amazon 구성원들은 실험하고, 그 과정에서 학습하고, 또 실험을 반복한다. 지위와 타이틀, 전통은 여기서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.
진정으로 혁신하기 위해서는 실험과 측정이 모든 것보다 우선해야 한다.
Source: Taplytics (2017), "The decision-making frameworks that help companies like Amazon, Pinterest, and Shopify get more growth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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